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도와 수도

21일 공부

home> 기도와 수도 > 21일 공부


다정 성도

관리자 2021-02-20 조회수 1,033

다정 성도

 

 

1. 기간: 201998~928(21일 기도/1회차)

 

은신께서 키가 크고, 아름다운 몸매의 신장님. 갑옷을 입고 있는데, 팔과 다리 그리고 가슴과 등으로는 보석 장식이 기품 있는 모습.

전통식 문양들로 보석들에서 나오는 여러 색의 빛들이 계속 주변으로 둥글게 회전하니, 마치 빛 구슬들이 공중에 떠 있는 듯함.

보석들에서 나오는 둥근 빛들은 보호막이 되어, 불시에 일어나는 악신들의 공격에 자동으로 대처하며, 공격이 들어오는 방향으로 강한 폭탄이 되어 날아가 정리하는 모습.

 

은신께서 노란빛의 큰 빛 방패를 들어 올리니, 주변으로 함께 하고 있던 신장 분신들이 순식간에 모습을 드러내며, 함께 공중으로 날아오름.

공중에서 불을 뿜어내는 큰 몸집의 검은 악신과의 전투로, 공중을 날며, 불 검과 활로써 멋지게 싸워 승리하는 모습.

 

말씀전에서

우리의 도는 자신도 모르게 성장 발전하는 것이에요. 다정 성도, 항상 그 마음 변하지 말며, 바르게 잘 지켜오도록 하세요.

공부의 왕도를 생각하지 말고, 바른 신앙자로 변하지 않는 마음을 지켜 성공하는 성도가 되도록 하세요.”라고 하셨습니다.

 

정리된 악신은 머리로 연결되어 아프게 하고, 방해했음. 그림자가 지듯 얼굴빛을 어둡게 하고, 특히 눈으로 연결되어 방해함.

관련한 사항들이 불기운에 제령되어 무가 되게 하여주심.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2. 기간: 20191015~114(21일 기도/2회차)

 

은신께서 머리에 연분홍빛의 연꽃 장식을 크게 하고 있는 모습.

연꽃으로부터 둥근 빛이 계속 복사되어 날아가 악신들을 정리함. 특히, 본인과 가족을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악신들을 자동으로 정리하는 모습.

 

저고리와 치마에는 오색이 감도는 반짝이는 실로 약초들이 크게 수놓아짐.

연한 분홍빛이 흐르는 아름다운 한복식 드레스를 입고, 가야금과 비슷한 현악기를 연주하는 모습. 현을 켜는 손놀림이 매우 화려함.

현을 강하고 깊게 누르니 음률과 함께 악신들을 향해 큰 불대포가 날아감. 높고 빠르게 현을 켜니 음률과 함께 가느다란 수많은 화살들이 넓은 지역으로 수없이 날아가 악신들을 정리하는 모습. 은신께서는 미동하지 않고 계속 기도를 드리며 음악을 연주하는 모습.

 

말씀전에서

열심히 지켜오도록 하세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3. 기간: 2023510~530(21일 기도/1-7회차)

 

빛나는 신장 갑옷을 착용한 은신께서 분신들과 함께 충성의 예를 올리는 모습.

신장 갑옷과 투구 위로 강렬하게 빛을 발하는 제령의 휘장들이 장식되어 있음.

등 뒤로는 특수문양이 새겨진 신장 방패를 착용하였고 오른손으로는 제령의 빛 봉을 들고 있는 모습

신장 갑옷으로 제령의 빛이 담긴 최첨단 무기를 장착하여 주시고 천군 암호를 입력시켜 주심.

내려 주시는 전술 전략과 도술 도법이 무기와 갑옷으로 비밀스럽게 연결되는 모습.

은신께서 분신들과 함께 충성의 구호를 외치니 우렁찬 음성의 충성! 충성! 충성! 구호가 끊임없이 울려 퍼짐.

 

은신께서 검과 창, 활과 포탄을 사용하는 강한 전투술을 익히며 계속하여 성장·발전해 나아가는 모습

각 부대의 신장 분신들도 해당 전투술을 익히며 한 단계씩 성장하는 모습이며 특히, 내리시는 무기를 빠르고 완벽하게 숙지하여 사용함.

 

은신께서 검을 높이 들어 올려 제령의 빛을 펼치니 거대한 부채꼴 모양의 결계가 보호막의 진을 이룸.

보호막을 한 겹 더 입혀주시며 결계를 더욱 강화하여 주심.

 

말씀전에서

다정 성도, 용감하고 늠름한 천군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에 좋아요.

성도가 올리는 노력과 정성으로 은혜와 은총과 은사를 베풀어 주심이에요. 수고 많았어요.”라고 하셨습니다.

 

다정 성도가 기도·수도하는 동안 육의 가슴으로 연결된 나쁜 기운들을 정리하여 주시는 모습.

깊게 뿌리내린 나쁜 기운들을 강한 천기의 쇠사슬로 뽑아주시니 순식간에 검은 연기가 되어 사라지며 무가 되는 모습.

 

다정 성도의 전신으로 박하 향과 같이 시원하고 향긋한 약기를 연결하여 주심

반짝이는 약기의 빛이 근육과 세포, 관절로 흐르며 유리막이 입혀지듯 빛나는 모습주변으로 강한 약초향이 계속하여 피어오름.

 

자신과 가정으로 보호와 안정의 빛, 건강과 행복의 빛을 연결하여 주시며 축복하여 주심.

 

말씀전에서

다정 성도, 항상 감사드리는 성도, 건강하고 행복한 성도가 되기를 바래요. 잘 지켜오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이전글
남일성도
다음글
대성성도